포토갤러리

HOME > 게시판 > 포토갤러리

2019 성탄나눔의 밤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19-12-24 18:38

본문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 성탄나눔의 밤 하나됨의 울림”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대표이사 김봉주)과 대한예수교장로회 에덴교회(목사 류철식)는 지난 22일 지역주민 150여명을 초청해 2019년 성탄 나눔의 밤 ‘하나됨의 울림’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2000년부터 에덴교회가 성탄절을 맞아 지역에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성탄축하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 행사는 2000년부터 에덴교회가 성탄을 맞아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진행했다. 2005년 에덴교회가 세종중앙복지재단을 설립하면서 복지재단과 함께 홀로계신 어르신을 초청, 진행해 오고 있다.

다양한 문화공연, 맛있는 애찬 나눔, 작은 선물 나눔 등을 통해 홀로계신 어르신의 외로움을 해소시켜주는 행사로 매년 성탄전야에 진행된다.

2019년 성탄 나눔의 밤 행사는 세종중앙복지재단과 에덴교회가 주최하고 세종종합사회복지관, 세종지역자활센터,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밀마루복지마을,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 세종시아동보호전문기관,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학대피해아동쉼터 다온꿈터, 아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국청소년진흥재단세종시지부,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조치원청소년문화의집,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시가정형Wee센터, 굴렁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공동주관했다.

공연마당과 애찬 나눔 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홀로계신 어르신들의 고독감과 소외감을 해소시켜 안정된 지역생활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메리크리스마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